프랑스 세포 생물학 전문의 DR.MICHEL TORDJMAN는 메조테라피(MESOTHERAPY)를 피부 탄력 케어 기술에 적용하는데 성공하였고 1978년 필로르가(FILORGA)를 설립했습니다.
필로르가(FILORGA)는 "세계 TOP 5 피부 과학 연구소"로 전세계의 의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안티에이징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35년이 넘는 피부 과학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나노 입자 기술을 NRS(프랑스 국립 과학 연구소)의 특허를 받았으며 Injection없이 53가지 세포 활성에 필요한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 가능한 "NCTF BOOST 135HA"를 개발하였습니다.
전 샤넬의 CEO 인 DIDIER TABARY는 2006년 필로르가를 인수 한 후 일반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스킨케어 "메디 - 코스메틱"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필로르가의 메디-코스메틱 라인은 전세계 60여개국에 걸쳐 판매 되기 시작하며 국제적으로 큰 명성을 얻었으며, 필로르가는 연 평균 35% 라는 동종업계 최고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필로르가의 목표는 안티에이징 분야에 있어 최고가 되는 것으로 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 생산 하고 있습니다.